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Last Chance, 전과목 49,000원, Only 100명.
자세히 보기

월~금 09:00 ~ 21:00 (주말/공휴일 휴무)

상담문의안내 1688-7919

배움스토리

  • 장학생 후기
  • 편입 및 대학원 합격
  • 평생교육사 취득
  • 학위 및 보육교사 취득
  • 수강생 강의평가
  • 배움 소식지
  • 이벤트 광장
  • 유사업체 주의사항
  • 불법시간제수업 주의사항
회원가입NO 메일상담 전화상담 OK 지금문의하세요
배움학습가이드 - 강의 수강 전에 확인하세요
학습상담전화문의 1688-7919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상담하며 주말/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배움이벤트광장
  • Home > 배움 Story > 이벤트 광장 >진행중인 이벤트

2018년 5월 수강생 이벤트

 
       
 
fuc***
2018-05-23 (23:9)

 

고맙다, 나의 영원한 반쪽이~ 항시 옆에서 투덜거리기만 한 나를 배움의 가치를 느끼게 하고자, 배운사이버에 등록하게하고 세로운 배움과 삶의 가치를 느끼게 해줘서, 옆에서 항상 묵묵히 지켜봐주고, 이끌ㄹ어줘서 고마워, 이곳에서 시작한 배움. 언젠가는 더욱큰 가치로 보답할께~

 
yen****
2018-05-23 (23:6)

 

가족이란 이래야 한다 라고 정의를 내리고 그에 맞지 않는 우리 가족의 모습을 보면서 늘 불평하고 비관적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심리학 과정을 수료하면서 그것이 많이 깨졌습니다.
내가 가족들을 이해하지 못하면서 나는 가족들에게 이해를 바랐고 내 틀안에서 만족을 바라고 있었음을 깨달았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뜻깊은 시간들이었습니다.

 
sbw***
2018-05-23 (18:14)

 

여보, 미안해. 능력없는 남편 만나서 생계를 책임지느라 많이 힘들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공부할 수 있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 초심을 잃지 않고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볼게.

 
kim****
2018-05-23 (16:21)

 

일하며 학습하고, 과제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네요 그래도 학점은행제를 통해 배움사이버 교육을 통해 학점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이직도 했구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습자 여러분들 모두 힘내세요 ^^

 
cmy****
2018-05-23 (13:4)

 

1년동안 망설이다 시작한 공부가 이제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시험기간이나 대학실습때 혼자 아이들을 보고 집안일을 도맡아한 남편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울남푠 슈퍼그레잇!!!

 
dod***
2018-05-23 (11:22)

 

일을 하며 공부를 하는 것에 대해 많은 어려움이 있을거라 생각하며 도전의식으로 시작한 공부였습니다. 생각했던 것처럼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들이 있었지만 배움에서 솔루션을 제시해주었고 계획도 함께 세워주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마 배움 선생님들의 도움이 없었으면 지금의 자리는 어려웠을지도 모르겠네요~ 많은 가르침 주신 교수님들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려요^^!

 
pop****
2018-05-23 (10:12)

 

어린나이에 결혼을 해서 그동안 제가 하고 싶었던일은 잠시 접어두고 직장다니며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회의감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20년 남짓 직장을 다니고 아이들도 이제 다들 대학생이되니 제 삶을 꿈꿔도 되겠다는 생각에 몇주 전 17년째 다니고 있는 직장을 그만두겠다. 중대 발표를 했었습니다.. 사실 무모할 수 도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속으로는 아이들이 '엄마 왜그러냐..?', '엄마 정신 차려라!!' 라는 얘기를 할까봐 조금 걱정이 됐었습니다. 헌데 아이들이 다들 박수치며 '엄마 대단해!', '괜찮아, 우리 이제 다 컸으니까 알바하면 돼!'라고 말해줘 정말 감동이었고 고마웠고 감사했습니다.
이제 조금 자랐다고 든든한 내편?이 되어 주겠다는 아이들이 저는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whw****
2018-05-23 (9:44)

 

살아가다보니.. 자연스럽게 사회복지 관련업에 종사하게 되었습니다. 사회복지사자격증 없이도 열심히 일해왔지만, 살다가 문득 문득 자격증이 필요한 순간들이 생기더니, 더 많은 일을 하기 위해서는 급기야 자격증이 필요한 순간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시간은 없고, 비용도 부담되고, 고민하던 제게..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그야말로 안성맞춤이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pjm******
2018-05-22 (23:29)

 

2017년 사회복지학과를 입학한 큰아들이 군입대를 했는데...아들을 그리워하기보다는 아들이 공부하는 사회복지를 함께 공부해보고자 학점은행제를 통해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군에있는 씩씩한 아들에게고마움을 전합니다. 엄마에게 공부할 기회를 주어서 감사합니다...

 
uio****
2018-05-22 (17:19)

 

40대 후반에 4아이를 키우고 막내가 9살이된 지금 느즈막에 남편의 지원과 애정으로 시작한 학점 은행제를 만나게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울 남편 과 4자녀들 고맙습니다

 
ehd******
2018-05-22 (15:10)

 

다니던 대학교를 자퇴하고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 취득을 한다고 말씀드렸을때 반대를 많이 하셨는데 이제는 믿고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gks*******
2018-05-22 (1:18)

 

대학교에서 미쳐 듣지못한 평생교육강좌를 듣고 있어요
대학졸업하기 전에 평생교육 자격증꼭 따고 졸업하자 했었는데 수강을 다못해서 부모님께 자격증취독하고 싶다고 말했더니 바로 수강을 끊어주셨네요
항상 뒷바라지해주시고 저를 믿어주시는 부모님께 감사드려요.

 
vne**********
2018-05-21 (22:38)

 

아이셋 키우는 나홀로 양육자 입니다~
지금도 아이들 서둘러 재우고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그래도 아가들이 오늘은 엄마를 도와주려는지 다들 일찍 잠들었네용~
잠은 오지만 조금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공부를 시작하려 합니다.
아가들 힘내자~~!!! 그리고 늘 고맙고 건강하자~~

 
uh1***
2018-05-21 (21:7)

 

대학을 나오지 못해, 늘 스스로에게 구박을 하곤 했답니다. 이제는 무엇보다도 내 자신이 당당해지며 자존감도 높아지고 무엇보다 가족들이 격려해주고 화이팅 해주는 모습을 보며 더욱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마음이 더 높아집니다.
학교를 가지 않더라도 집에서 쉽게 강의를 들으면서 내 자신의 스펙을 쌓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배움화이팅, 우리가족 화이팅 ! 모두모두 화이팅 하며 학습합시다~~^^

 
luc*****
2018-05-21 (18:55)

 

매일 매일 3교대 근무에 쩌들어서 일하는 우리 언니!!, ㅠㅠ 매일 힘들어서 울고 불고 난리쳐도 가장의 역할을 대신하며 우리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울 첫째 언니 항상 고맙고 , 여러가지 이유로 직장을 그문둔 나에게 공부할 기회를 주어서 고마워! 항상 미안하다~ 내가 상품 타서 쏠게!!^^

 
per********
2018-05-21 (1:28)

 

평생교육사의 자격취득을 위해,,, 퇴근후 이렇게 늦은 시간이지만 공부할수 있게 해준 배움에 감사드립니다. 비록 저번학기에는 아버지의 병원입원 등의 가정사로 수료를 하지 못했지만, 다시한번 도전하여 자격증 취득을 하고자 합니다. 배움 화이팅!입니다.

 
jop****
2018-05-21 (1:14)

 

아무래도 편입을 준비하면서 믿고 기다려주는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 사이버 강의를 들을 때마다 수강 기간을 빼먹지 않도록 챙겨주시는 가족들이 든든합니다. 기회가 될지 모르겠지만 된다면 가족들에게 치킨 한마리를 대접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gml*******
2018-05-20 (19:49)

 

저는 작년까지만 해도 직장인이었습니다.
직장생활중 제가 하는일에 대한 회의감과 저 스스로 더 발전하고 싶다는 생각은 늘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일이 어떤 일인지 감이 잘 잡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와중 언니의 권유로 학점은행제라는 제도가 있고 거기서 제가 좋은 하는 심리학을 공부하며 그쪽 방면의 일로 자리를 알아보는 것은 어떤지 물어보았고 그런 계기를 통해 알아보던 중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배움을 알게 된후 저의 삶은 180도 바뀌었습니다. 공부라면 질색하던 제게 공부의 참된 의미를 알게 해 준 곳이라 남다른 애착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움을 알게해준 언니에게도 늘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수강중이지만 앞으로의 저의 소망은 배움을 통해 알게 된 지식을 다른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통해 나누고 싶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배움! 그리고 늘 저를 믿어주는 가족분들께도 감사합니다!

 
gml*******
2018-05-20 (19:49)

 

저는 작년까지만 해도 직장인이었습니다.
직장생활중 제가 하는일에 대한 회의감과 저 스스로 더 발전하고 싶다는 생각은 늘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일이 어떤 일인지 감이 잘 잡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와중 언니의 권유로 학점은행제라는 제도가 있고 거기서 제가 좋은 하는 심리학을 공부하며 그쪽 방면의 일로 자리를 알아보는 것은 어떤지 물어보았고 그런 계기를 통해 알아보던 중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배움을 알게 된후 저의 삶은 180도 바뀌었습니다. 공부라면 질색하던 제게 공부의 참된 의미를 알게 해 준 곳이라 남다른 애착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움을 알게해준 언니에게도 늘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수강중이지만 앞으로의 저의 소망은 배움을 통해 알게 된 지식을 다른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통해 나누고 싶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배움! 그리고 늘 저를 믿어주는 가족분들께도 감사합니다!

 
zch********
2018-05-20 (0:41)

 

가족들에게 항상 미안함과 고마움이 교차합니다. 졸업 후 취업준비를 하다가 어느덧 시간이 흐르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비교하는 건 스스로의 자존감을 깎아 내리는 행동임을 알면서도 자꾸 위축당하고 있던 저였습니다. 솔직히 5월이 되면 저는 계속 죄송한 마음 뿐이었습니다. 가정의 달인데, 내가 부모님을 기쁘게 해 드릴 방법이 딱히 없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이곳에서 자격증을 취득해서 건강가정지원센터에 가고싶다고 했을 때, 부모님은 저를 응원해 주셨습니다. '너가 쓰일 곳은 어디에나 있단다.'라고 말씀해 주신덕에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공부를 시작하고 솔직히 강의비 때문에 부모님께 말씀드리기 고민고민했지만 이렇게 저를 뒤에서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께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곧 학업이 마무리가 되는데 부모님께 다양한 기쁨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1 2 3 4 5 6 7 8